컨텐츠바로가기

로고 배경이미지

국민청원 3년

국민청원 3년

183,038,354
226
답변 완료 208
답변 대기 19

청원종료

수술실의 ‘연쇄살인마’들을 처단해주세요! (법무부, 복지부, 국회)

참여인원 : [ 19,095명 ]

  • 카테고리

    보건복지
  • 청원시작

    2020-10-27
  • 청원마감

    2020-11-26
  • 청원인

    naver - ***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현재 상태

    청원종료

  4. 답변완료

청원내용

한국의 수술실에서는 ‘의료사고’로 조작되는 ‘살인’이 일상적으로 벌어져 왔지만, 은폐되어 왔습니다. ‘집도의’를 믿고 마취제를 맞았다가 정체불명의 유령수술이나 무단 장기적출을 당한 뒤 살해된 사람들의 시체가 산더미처럼 쌓이고 있다는 점을 직시하시고, 다음 요청 사항을 조속히 이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1] 환자의 동의를 받지 않은 수술(이하 ‘동의 없는 수술’)인 유령수술, 무단수술, 동시마취수술은 의료행위가 아니므로, 형법전에 따라 ‘상해, 중상해, 살인미수, 살인죄’로 처벌해주시기 바랍니다. (법무부)

[요청2] ‘동의 없는 수술’을 저지른 의료인과 의료기관에 대해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의 ‘재산몰수조항’을 적용해서 사회로 환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법무부)

[요청3] 범죄수술(동의 없는 수술), 면허대여, 수술브로커사업, 수술광고 규정 위반 등으로 운영되는 범죄의료기관들을 발본색원하여 영구적으로 의사면허를 박탈할 수 있도록 의료법개정을 조속히 추진해주시기 바랍니다. (국회, 복지부)

[요청4] 2000년 초반부터 ‘수술’ 특히 ‘비급여수술’을 받다가 사망하거나 불구가 된 내외국인의 숫자를 파악한 후, 민•관 자원을 총 동원하여 ‘범죄수술’여부를 강도 높게 조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무부, 복지부)

‘동의 없는 수술’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전 세계의 모든 나라에서 강력하게 형사처벌 하고 있는 야만적인 ‘범죄수술’입니다. ‘동의 없는 수술’에는 ‘유령수술’과 ‘무단 장기적출(침습)’이 있고, ‘동시수술•분업수술’과 같은 괴상한 수술시스템도 포함됩니다. 엽기적이게도 21세기 한국의 수술실에서는 환자가 마취된 틈을 타서 각종 ‘동의 없는 수술’이 만연하고 있습니다.

모든 외과수술에는 칼이나 가위, 전기톱을 이용한 피부절개나 신체절단, 장기적출과 같은 잔혹한 인체침습행위가 포함됩니다. 외과수술의 잔혹한 침습과정과 ‘동의 없는 수술’이 만연하고 있는 한국의 괴상한 상황을 고려하면, 어마어마하게 많은 사람들이 수술실에서 미스터리하게 살해되었을 것이라는 점에 대해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014년 10월 27일에 사망한 가수 신해철씨는 ‘장유착박리수술’이라는 비교적 간단한 외과수술에 동의하고 수술대에 누웠다가 전신 마취된 상태에서 무단으로 위장을 적출(침습)당하다가 횡격막에 다발성 천공이 발생하여 인간으로서는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고통을 겪으며 비참하게 죽어갔습니다. 신해철씨는 ‘무단 위장 적출(축소)수술’을 당하다가 살해당한 것입니다. 강 모 외과의사가 신해철씨의 신체에 ‘무단 위장 적출(축소)수술’을 실행한 이유는 ‘광고용’혹은 ‘과시용’이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래 첨부링크1 참조)

2016년 10월 26일 사망한 25세의 남자 대학생 권대희씨는 ‘동시수술시스템’이라는 엽기적인 ‘공장식 분업시스템’을 운용하던 ‘성형외과’에 걸려들어, 동시에 4명이 전신마취가 된 상태로 누워있던 4개의 수술대 중 한 개의 수술대에 누웠다가 처참하게 살해당하였습니다. ‘유령수술공장’이나 ‘동시수술공장’들이 난립하게 된 것은 어마어마한 ‘돈벌이’가 되기 때문입니다.
(아래 첨부링크 2 참조)

2000년 이후, 강남지역의 몇 군데 치과와 성형외과들이 유령수술설비를 갖추어 놓고, 대규모 수술광고를 시작하였고, 2005~6년경부터는 너도 나도 앞 다투어 ‘대형 유령수술공장’들을 짓기 시작하여 사망자와 뇌사자, 장해자들이 속출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법무부와 복지부가 싸이코로 변한 의사면허 소지자들의 ‘동의 없는 범죄수술’을 방치하다보니, 어느덧 ‘동의 없는 범죄수술’을 당하다가 살해당한 피해자와 불구가 된 사람들의 숫자가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아래 첨부링크3 참조)

21세기 대한민국의 수술실에서 야만적인 ‘범죄수술’이 ‘돈벌이’가 되어 만연하고 있는데, 모두가 침묵하고 있는 상황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인류사에서 가장 엽기적인 상황일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인간도살장 (성형)수술실’을 이용해서 오랫동안 ‘돈벌이’를 해왔다는 것이 알려지면, 국제적으로 ‘야만적인 싸이코 나라’로 낙인찍힐 텐데, 어떻게 감당할지 걱정스러운 사람으로서 이렇게 청원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수술실 살인자(마)’를 ‘살인죄’로 처벌하지 않으면, ‘수술실’이 731부대와 같은 ‘인간도살장’으로 변한다는 간단한 순리를 아직도 모르시겠습니까?



2020년 10월

***** 회원 일동
故권대희님 유족 일동
故신해철님을 추모하는 사람들
‘인간 존엄성’에 대해 보편적 상식을 가진 모든 국민


첨부링크 1_국과수, 故 신해철 씨 부검 결과 브리핑
https://www.youtube.com/watch?v=D1clBMNMj_U&feature=youtu.be

첨부링크 2_막가는 한국의 성형수술
https://www.youtube.com/watch?v=**************

첨부링크 3_[2020 국감] 수술실에 들어온 유령의 정체
https://www.youtube.com/watch?v=**************


#권대희신해철 #권대희 #신해철 #권대희4주기 #신해철6주기

[본 게시물의 일부 내용이 국민 청원 요건에 위배되어 관리자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2019 국민과의 대화 | 모든 신청자 질문에 답변을 드립니다

소중한 내 청원, 청와대 답변이 궁금하세요?
청와대는 '국민이 물으면 정부가 답한다'는 소통 철학을 바탕으로 대통령과 수석·보좌관의 회의, 주목받는 국민청원, 외국 언론이 본 우리 정부, 해외 순방과 그 뒷얘기, 100대 국정과제와 수많은 정책 관련 소식 등 국민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청와대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청와대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플러스친구 '를 팔로우해주십시오.
더 많은 정보와 투명하고 진솔한 소통으로 국민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