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로고 배경이미지

국민청원 3년

국민청원 3년

166,664,563
202
답변 완료 196
답변 대기 7

청원종료

아빠를 위장한 친족 성폭행 도와주세요.

참여인원 : [ 8,146명 ]

  • 카테고리

    인권/성평등
  • 청원시작

    2020-04-16
  • 청원마감

    2020-05-16
  • 청원인

    kakao - ***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현재 상태

    청원종료

  4. 답변완료

청원내용

7살 때 엄마는 새 아빠라고 하는 사람을 데리고 왔습니다. 새 아빠라니 전 좋았습니다. 친아빠는 술을 밥 먹듯이 먹었고 엄마에게 폭력을 휘둘렀으며 그냥 공포의 대상이었기 때문입니다. 어린 나이인 저에게 새 아빠는, 친 아빠와 비교하니 너무 좋은 이미지였기 때문에 마치 친 아빠같이 따랐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는 아빠에게 단 한 번의 반항을 하지 못했고 뭐든지 하라는 대로 하는 꼭두각시로 자라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12년을 친 아빠로 생각하고 지내던 어느 날인 2017년 12월, 저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이유로 욕을 먹고 맞았습니다. 그 날 이후 제 핸드폰은 제 것이 아니라 아빠의 것인 마냥 자신이 소지하였고 모든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에 있는 남자인 친구들, 남자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모두 차단하였고 전화목록에도 모두 차단하였습니다. 그리고 제 취미생활인 동아리도 못하게 하였고 집에서 못나가게 했습니다.

2018년 7월 3일 사건이 터졌습니다. 아빠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저에게 “사실 너와 한번만 (**)하고 싶다” 라고 하며 “내가 화장실을 갔다 올 동안 네가 안방에서 나가면 싫다는 걸로 알고 나는 이 집을 나갈게. 하지만 계속 있으면 좋다는 걸로 알겠다”라고 하며 화장실로 갔고 저는 충격과 공포의 휘말려 몸에 힘도 들어가지 않았고 너무 무서워 이 방을 나가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 가족들이 생각났고 아빠가 집을 나가면 엄마에겐 뭐라고 얘기해야 하나, 나 때문에 가정의 평화가 깨지는 건가 혼란스러워서 저는 아빠가 올 때까지 아무것도 못하고 주저앉아 울고만 있었습니다. 그렇게 아빠가 왔고 저를 달래주는 척 침대로 데려가 성폭행을 했습니다. 이렇게 1년하고 한 달 동안 엄마가 없을 때 계속 항상 저를 안방으로 데려가 성폭행을 했고 싫다고 거부를 할 때면 화를 내거나 저를 투명인간 취급을 하며 심리적 압박과 스트레스를 줬습니다. 언제는 오늘은 세 번 할거다 라고 하며 한번은 내가 위에서 한번은 네가 위에서라고 말했습니다. 진짜 친아빠라고 생각했는데, 끔찍하고, 혐오스러웠습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것은 저에게 했던 무수한 폭력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 밖에도 더 수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 사이 제 몸과 마음, 정신은 모두 갈기갈기 찢겨 나가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많은 일을 쉽게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매일 악몽을 꾸고 외출을 할 때면 주변을 둘러보고 경계하는 일이 습관이 되었습니다. 너무 무섭습니다. 시간이 해결해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그 말을 믿고 지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말이 저에게는 해당되지 않는가봅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고통 속에 살아야 되는지, 언제까지 주변 사람들이 힘든걸 보며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고통을 빨리 끝내고 싶습니다. 우리 가족을, 그리고 저를 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저는 이 사건 때문에 어떤 일을 하든 좀처럼 나아가질 못 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빨리 이 고통에서 벗어나 눈치 보지 않고 사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가해자를 반드시 엄벌에 처 할 수 있게 해 주세요.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의 일부 내용이 국민 청원 요건에 위배되어 관리자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2019 국민과의 대화 | 모든 신청자 질문에 답변을 드립니다

소중한 내 청원, 청와대 답변이 궁금하세요?
청와대는 '국민이 물으면 정부가 답한다'는 소통 철학을 바탕으로 대통령과 수석·보좌관의 회의, 주목받는 국민청원, 외국 언론이 본 우리 정부, 해외 순방과 그 뒷얘기, 100대 국정과제와 수많은 정책 관련 소식 등 국민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청와대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청와대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플러스친구 '를 팔로우해주십시오.
더 많은 정보와 투명하고 진솔한 소통으로 국민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