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로고 배경이미지

국민청원 3년

국민청원 3년

166,664,563
202
답변 완료 196
답변 대기 7

청원종료

문재인 대통령님 Covid-19 확산과 ********* 파산으로 죽음 앞에 선 한국의류벤더 (섬유산업)를 살려주세요.

참여인원 : [ 1,552명 ]

  • 카테고리

    기타
  • 청원시작

    2020-04-03
  • 청원마감

    2020-05-03
  • 청원인

    naver - ***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현재 상태

    청원종료

  4. 답변완료

청원내용

문재인 대통령님

안녕하세요? 우선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국민의 건강복지를 위해 불철주야 힘써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는 20년 가까이 섬유업에 종사하며, 대한민국 수출과 달러벌이에 미약한 힘을 보태 온 사람입니다.
최근 주요 거래처인 *****의 비상식적인 사업 행태는 당사를 비롯한 수많은 한국의류벤더에게 엄청난 시련을 안겨주었으며, 코로나19 전염에 따른 미국 경기 침체가 더해져 파산에 직면해 있습니다.

<한번의 죽음>
***** 의 설립자 장**, 장**은 ‘동대문신화’, ‘아메리칸 드림’ 등으로 성공 신화를 이뤄내며 포브스 선정 억만장자, LA 10대 갑부 (부부 자산만 약 6조원 평가)로 평가 받는 기업인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실상을 들여다봤을 때 그 부부는 희대의 악덕 기업가로 평가받아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2019년 9월 의도적으로 한국 의류벤더에 지불할 채무 (1,000억원) 를 변제하지 않고, 파산 신청을 함과 동시에 이자 7%를 포함한 채무변제 약속을 미끼로 한국의류벤더 대표자들을 모두 미국으로 불러들여 대금 지급 약속을 했으나, 그마저도 추가적으로 제품을 빼앗기 위한 간사한 계략으로 한국 의류벤더는 추가 400억원의 채권을 받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의류벤더, 협력업체, 해외봉제공장 모든 임직원 및 가족들의 피와 땀인 1,400억원 사기를 당했으나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이 허망함과 장씨 부부 소유 자산의 2% 밖에 해당되지 않는 채무를 변제하지 않는 장씨 부부에 환멸을 느낍니다.
유태인, 화교와 달리 한국 기업, 한국 사람을 중점적으로 사기의 대상으로 삼은 노란 얼굴의 외국인인 장씨 부부 (한국계 미국인) 에게 합당한 벌을 줌과 동시에 한국에 숨겨놓은 재산 (TV조선 채널 지분, 김포 토지 등)을 처분, 채무 변제에 사용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지금도 수백억이 넘는 고급주택에서 호의호식하며, 한국의류벤더들을 비웃고 있을 장씨 부부를 생각하면 억장이 무너집니다.

<두번의 죽음>
*****을 인수한 회사는 미국 내 Covid-19 빠른 확산과 경기침체에 따라 이미 주문을 하고 선적까지 마친 한국의류벤더의 수출품을 모조리 캔슬을 하고 있으며, 그 제품에 대한 대금을 전혀 지급하지 않겠다고 하며, 약속된 결재일 또한 무기한 연장, 결재조건 역시 일방적이고 강제적으로 변경을 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 에 국한된 것이 아닌 미국 내 대다수 의류회사에서 논의가 아닌 통보가 되고 있으며, 추정되는 손실액이 수천억을 넘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한국의류벤더 창립 이래 최고의 위기상황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있어야 기업이 존재하고, 건실한 기업이 많아야 국가의 재정도 강건해진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경영활동에 대한 결과물인 법인세와 국민의 피땀인 세금을 억울하게 포에버 21 창업자 장**, 장**에게 빼앗기고, 이제 일방적인 오더 취소로 한국의류벤더들이 파산에 직면한 상황이 너무나 화가 나고 억울합니다.

한국 의류산업 전체에 심각한 피해를 입한 ***** 설립자 장씨부부를 처벌할 수 있는 방법과 Covid-19 으로 파산에 직면한 한국의류벤더들이 숨은 쉴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도움을 간곡하고 간절하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의 일부 내용이 국민 청원 요건에 위배되어 관리자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2019 국민과의 대화 | 모든 신청자 질문에 답변을 드립니다

소중한 내 청원, 청와대 답변이 궁금하세요?
청와대는 '국민이 물으면 정부가 답한다'는 소통 철학을 바탕으로 대통령과 수석·보좌관의 회의, 주목받는 국민청원, 외국 언론이 본 우리 정부, 해외 순방과 그 뒷얘기, 100대 국정과제와 수많은 정책 관련 소식 등 국민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청와대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청와대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플러스친구 '를 팔로우해주십시오.
더 많은 정보와 투명하고 진솔한 소통으로 국민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