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로고 배경이미지

국민청원

국민청원

청원종료

●인천부평에서 전신화상학대견 사망사건-●

참여인원 : [ 99,482명 ]

  • 카테고리

    반려동물
  • 청원시작

    2019-08-05
  • 청원마감

    2019-09-04
  • 청원인

    naver - ***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현재 상태

    청원종료

  4. 답변완료

청원내용

안녕하세요. 저번 6월달에, 인천부평에서일어난일인데요.
웬만한 아시는 분들은 다아실거예요. 저번 청원에 20만명이상 동의를 얻어야하는데. 얻지못해 절대 결코 무심히 종결되지말아야 할 사건이 종결이 되어서. 다시올립니다.
생후3개월가량된 강아지 우리미오에게 온 몸에 담뱃불로 여러군데 지지고,두다리는 꺾이게하고, 밥도잘안준거같고, 엄청난 학대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그것도 모자라 아가를 배변비닐에 강아지와 뜨겁디뜨거운물과 함께 고무줄로 꽁꽁! 묶어 못나오게, 바닥에 냉팽겨쳐버려있었드랬죠. 아가는 고통에고통을- 그 말도못하는 어리디어린 나약한 소중한 생명에게 그게 얼마나 잔인하고, 잔인한 짓입니까. 결코있을수없는일이 생겨버린거죠.
세상에 태어난지얼마안되- 한창 뛰놀고, 밥잘먹고, 어리광피우고, 잘자고 잘지내야할시기에 이 아이는 하루하루 끝까지 고통스럽게 별이 되어 갔습니다. 어느 시민한분께 구조되어 잘 몰랐다가, 이상하게 여기어 병원에 데리고가보니 털을밀어보니 담배지진자국, 전신화상, 다리두다리꺾임이 되어있었죠. 경악의 경악을 금치못하는. 그어린생명이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러웠을까요 말도못하죠. 결국 끝까지 이아이는 고통에고통스럽게 아픔만 안고 별로 갔습니다.. 이사건은 절대 묻혀지면 안됩니다. 그 범인은 아직도 못잡고, 꼭!! 잡아 처벌 크나큰 처벌을받아야합니다. 동물법 강화에 강화를 반드시- 부여하고, 부여해야합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생기지않게. 도와주세요. 대통령님- 격리시켜야합니다. 또다른 범죄가생기지않게 강력처벌! 동물보호법강화 반드시 해주시길바랍니다. 동의수에 답변보다는, 이런일들은 바로 강력처벌과 동물보호법강화시급합니다. 제발요. 도와주세요 제발부탁드리겠습니다.

2019 국민과의 대화 | 모든 신청자 질문에 답변을 드립니다

소중한 내 청원, 청와대 답변이 궁금하세요?
청와대는 '국민이 물으면 정부가 답한다'는 소통 철학을 바탕으로 대통령과 수석·보좌관의 회의, 주목받는 국민청원, 외국 언론이 본 우리 정부, 해외 순방과 그 뒷얘기, 100대 국정과제와 수많은 정책 관련 소식 등 국민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청와대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청와대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플러스친구 '를 팔로우해주십시오.
더 많은 정보와 투명하고 진솔한 소통으로 국민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