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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청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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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종료

에바가루 성실한 답변 및 조치요청

참여인원 : [ 5,851명 ]

  • 카테고리

    안전/환경
  • 청원시작

    2019-06-05
  • 청원마감

    2019-07-05
  • 청원인

    naver - ***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현재 상태

    청원종료

  4. 답변완료

청원내용

에바가루
모르시는분도 계시지만 알고계시거나,
이문제로인해 고통과 걱정을 안고 지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어디서나 에어컨 있는 사물또는 장비에서는 다나온다고합니다.
글을쓰는 본인은 5월중순경 ***차량 신차계약을 진행하였고, 2틀뒤에 출고받았습니다.

차량구매전부터 동회회나 언론에공개된 내용에따라 구매를 망설였으나, 차가없이는 생활이안되고하여,
가족을위해 큰맘먹고 구매했으나,계속된불안감에 싸여 지내고있습니다.

이게무슨 상황인지도모르겠습니다.비싼돈주고 내가족해치는차량을 가지고있다는게말입니다.

내일이아니라고 내차가아니라고 안일하게바라보지마시고,
**담장자던 공조기업체이던 내가족이라면 이차량 이제품이달린차량또는 장비를판매하시고도 맘편히지내실수있나요?

아래는 차량구입전 고민하고걱정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량판매원이 보여주고 구매해도 지장없다고 느끼게만드는내용입니다.
일체 수정또는 추가하거나 변경한내용이없음을 다시한번강조
합니다.

매우중요)수신: 지/운/출/대

*** 에바가루 현생산분은 미발생, 전직원 공지 바랍니다
--------------------------------------

" ***" 에바 코어(백색가루) 날림 현상관련해서
정확하게 알고 대응토록 다시한번 공지 드립니다



1. 원인 : 열 교환기(에바코어) 산화 방지 코딩부식으로 부산물(백색가루) 발생

2. 백색가루 성분 : 수산화 알루미늄 으로 확인 되었고, "독성 & 발암물질"로 분류되지 않는다고 공인기관에서 입증

3. 타사 제품(가정용 에어콘, 외산차등) 에서도 과거 유사사례 발생되었으나

공인기관 성분 분석결과 " 소비자 안전과 무관"한 것으로 확인됨

4. 현재 양산되는 차량(17년 2월 14일이후 생산)은 공정관리개선으로 동일 문제 발생치 않고

5. 14,8/25일-17.2.14일 생산된 차량에 대해서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전고객 무상교환 진행중에 있습니다.

위내용을가지고 당당그이상으로 일관합니다.

위내용이사실이라면 현재 계속나오고있다는 18년 등록차량들은 뭔가요?

청원수가부족하여 제대로된답변도 얻지못할거알지만,
개선품이던 전원환불이던 전원리콜이던 공식적인대답과 조치를 다시한번 요구합니다.

솔직하게 글을쓰고있는 본인도 회원님들이나 피해자분들의 마음을 다담지못하는것또한사실입니다.
그피해와 충격을 몰라서 그러는게아니라 너무나도많기때문에
같은피해자의입장에서도 착잡한마음뿐입니다.

여러분 **/** 등등 이러한제품을 판매하는것도 문제지만
소비자를 우롱하듯 겉으론조치했다고 자신있게 가만히 있다는게 더화가나는겁니다.

공식적이고 확실한내용을 적는자리라 험한말이 나오는것조차도 눌러가면서 쓰고있는 상황과 마음을 알아주시기바랍니다.

지금 피해를입고 계시거나 , 노심초사 불안감에 치여 일상생활하시는 모든분들, 먹고살기위해 한없이 지내시는 분들
우리모두가 힘내시고 노력한만큼 조치가있길 바래봅니다.

당장이라도 찾아가 솔직한심정으론 얼굴박고 틀어드리고싶으나, 글을쓰는본인은 이순간이라도
다른피해자분을 대신하는 자리이니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끝으로, 경고합니다.
제2 제3 가습기살균제와같은 피해를 만들지맙시다.
국가의 기업이라면 똑바로된대처와 답변을 요구합니다.
더이상 유해한 에바가루와도같은 대답은 정중히거절합니다

[본 게시물의 일부 내용이 국민 청원 요건에 위배되어 관리자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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