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로고 배경이미지

국민청원

국민청원

청원종료

VPN 차단까지 검토하신다고요? 그런 독재자 같은 짓 당장 그만두십시오

참여인원 : [ 149명 ]

  • 카테고리

    문화/예술/체육/언론
  • 청원시작

    2019-02-13
  • 청원마감

    2019-03-15
  • 청원인

    naver - ***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현재 상태

    청원종료

  4. 답변완료

청원내용

당신들 당이 구 새누리당이 발의하려고 했던 테러방지법을 왜 저지하려고 하십니까?
개인의 자유를 침해한다는 이유로 온갖 쇼를 하고 문재인씨가 이명박 정부 때 인터넷 검열이 심하다면서 자기는 인터넷 검열을 줄이겠다고 했는데 자기가 한 말을 잊으셨습니까?

그리고 대선 승리후 취임선서에 헌법을 준수하겠다고 했는데...

제17조 모든 국민은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를 침해받지 아니한다.

제18조 모든 국민은 통신의 비밀을 침해받지 아니한다.

22조 ①모든 국민은 학문과 예술의 자유를 가진다.

②저작자·발명가·과학기술자와 예술가의 권리는 법률로써 보호한다.

당신과 당신이 지정한 장관과 그 따까리들은 헌법을 어겼습니다.
불법 음란물 잡겠다고 아예 VPN까지 막겠다고요? 여기가 중화인민공화국입니까?
우리나라는 OECD국가 중에서 포르노가 유일하개 금지되어있는 나라입니다.
그러면 자유한국당이 추진하려고 했던 국정교과서 왜 반대하셨습니까?
왜 자유와 민주화를 위해 군사정권에 맞서 싸웠으면서 개개인의 사생활이나 성(性) 마저 유신정권처럼 탄압하려하십니까?

그리고 왜 페미니즘 비판도 탄압받아야 합니까?
물론 여성혐오 사용이 과하고, 모든 여자가 다 나쁘다는 선동글은 나쁩니다만 페미니즘을 비판했다고 해서 다 일베고 여성혐오입니까? 여성부가 삼권분립을 부정하는 말을 했습니다.

진짜로 적폐청산 의지가 있고, 이명박근혜 정부와 다른 면을 보여주고 싶다면
수꼴들이 좋아하는 가짜뉴스만 잡지 말고, 당신들을 아첨하는 관제언론부터 없애주시죠

20대 남성이 만만합니까?
2년 동안 국가에 대해 헌신했고, 기성세대에 의해 공부나 갑질 등을 강요받았습니다.
20대 여성도 자기들의 고통도 갖고 있는 거 사실이고, 아직도 남성중심사회인 것도 사실이지만
2030 남성들은 오히려 가부장제에 억눌러 살았습니다. 남성이면 이래야지 이것도 못하냐 하면서...
군대에서는 가혹행위가 이루어지고 있고, 봉급과 급식도 별로이면서 나라를 지켜왔습니다.

학교 수업에서 민주주의는 다수결의 원칙으로 하지만 소수의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고 배웠습니다.
그런데 기성세대에 비해 소수인 2030 남성은 왜 소외받아야 합니까?
2030남성들의 나쁜면만 보이지 말시고, 한 번 제대로된 소통을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들이 옹호하는 페미는 사실 여성이기주의자입니다.
워마드의 온갖 악행을 보면서 목소리 크다는 이유로 왜 옹호하십니까? 뇌에서 이성(理性)이 마비되었습니까?
성체 훼손 및 아버지 폐륜 사진. 태아 낙태 인증 사진, 안중근 의사와 전태일 열사를 비하했습니다. 일베를 따라한다고 하는데 VPN를 막을 실거면 일베, 워마드도 접속차단해 주시죠

대한민국은 당신 문화꼰대들의 나라가 아닙니다.
애들을 포르노같은 사회악에서 지켜야 된다고요? 애들을 일일히 건전하게 성교육시키는 것도 당신들의 몫입니다.
그래서 2030 남성들이 조선시대 유생같이 되어야 합니까?
자유민주주의를 존중하신다면 성(性) 자체가 나쁘다는 부정적 프레임을 스스로 깨십시오!

그러면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스패인 같은 나라는 야동이 합법이라서 성범죄가 일어나고 여성이 가축보다 못한 취급을 받는 나라입니까?
우리는 잘사는 북한이나 제2의 싱가포르가 되는 꼴을 못 보겠습니다.

당신들이 자한당 이상으로 2030 남성은 물론 국민 개개인의 자유를 빼앗아간다면 유혈혁명이나 단체탈출이나 둘 중 하나일 것입니다.

저희들은 기성세대, 페미의 종이 아닙니다!
그저 개개인이 소중한 평범한 국민일 뿐입니다!

2019 국민과의 대화 | 모든 신청자 질문에 답변을 드립니다

소중한 내 청원, 청와대 답변이 궁금하세요?
청와대는 '국민이 물으면 정부가 답한다'는 소통 철학을 바탕으로 대통령과 수석·보좌관의 회의, 주목받는 국민청원, 외국 언론이 본 우리 정부, 해외 순방과 그 뒷얘기, 100대 국정과제와 수많은 정책 관련 소식 등 국민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청와대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청와대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플러스친구 '를 팔로우해주십시오.
더 많은 정보와 투명하고 진솔한 소통으로 국민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