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로고 배경이미지

국민청원 및 제안

국민청원 및 제안

청원종료

벌레소년에 대한 음원 발매금지 조치를 해제해 주세요

참여인원 : [ 105명 ]

  • 카테고리

    문화/예술/체육/언론
  • 청원시작

    2018-04-16
  • 청원마감

    2018-05-16
  • 청원인

    naver - ***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현재 상태

    청원종료

  4. 답변완료

청원내용

한국 음원 유통업체들이 단지 일베 회원이라는 이유만으로 21세기 문화대통령 벌레소년(Bugs Boy)에 대해 음원 발매금지 조치를 때려서, 벌레소년은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 발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튠즈는 한국에서는 음원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벌레소년은 사실상 국내에서 음원 발매가 불가능한 셈이지요. 벌레소년은 애국우파들이 보내 주는 후원금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문슬람 댓글부대가 조직적으로 벌레소년의 유튜브 조회 수를 조작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조회 수가 자꾸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이거 자유민주주의 국가 맞습니까?

이번에 빨갱이 블로거 드루킹이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모의해서 여론조작을 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는데, 이는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이재명 前 성남시장을 비롯한 좌익 인사들도 드루킹 때문에 피해를 봤다고 합니다. 벌레소년도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의 최대 피해자 중 한 명입니다. 박정희-전두환 군사정권의 대중문화 검열과 이명박-박근혜 정권의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화이트리스트 작성에는 그렇게 게거품을 무는 것들이 왜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의 벌레소년에 대한 탄압에는 침묵합니까?

문재인이 21세기 문화대통령 벌레소년을 탄압하는 것은 김영삼이 20세기 문화대통령 서태지와 아이들을 탄압한 것과 유사합니다. 벌레소년의 대표곡 <평창 유감>(2018)의 모티브가 된 서태지와 아이들의 <시대유감>(1996)은 발표 당시 김영삼에 의해 금지곡이 되었고, <시대유감>(1996)을 작곡한 서태지는 결국 가사를 다 빼버리고 연주곡으로 이 곡을 발표해야 했습니다. 이에 서태지와 아이들을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이 항의를 했고, 결국 이는 공연윤리위원회 심의제도 폐지라는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벌레소년의 <평창 유감>(2018)도 문슬람들이 유튜브 조회 수를 계속해서 조작하고 있습니다. 서태지와 벌레소년, 김영삼과 문재인은 거의 평행이론 수준으로 닮았습니다. 심지어 당시 김영삼이 서태지에게 은퇴를 강요했다는 소문까지 돌았을 정도로 YS는 서태지를 심하게 탄압했습니다.

벌레소년을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도 이제는 가만히 있지 않을 것입니다. 벌레소년에 대한 음원 발매금지 조치는 반드시 해제되어야 하고, 벌레소년 유튜브 조회 수 조작 의혹에 대해서도 특검을 해서라도 반드시 진상규명을 해야 합니다. 문재인이 벌레소년을 탄압하지 않았다면 벌레소년은 <강남스타일>(2012) 시절의 싸이에 버금갈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었을 것이고, 벌레소년의 곡들은 음원 차트를 씹어먹고도 남았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제대로 된 나라라면 벌레소년은 지금 신원을 공개하고 활동하며 트와이스-아이콘-모모랜드 류의 쩌리들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야 하고, 태극기집회, 음악방송 등에 나와서 수시로 공연을 하거나 단독 콘서트 내지는 월드투어 공연을 개최하고 있어야 합니다. 벌레소년이 컴백할 때마다 9시 뉴스에 가장 먼저 보도되거나 신문 1면에 뜨고, 벌레소년의 곡이 美 빌보드 HOT100 차트에서 아리아나 그란데, 콜드플레이, 저스틴 비버, 브루노 마스, 레이디 가가, 아델, 제시 J 등의 거물급 뮤지션들을 제치고 수십 주 연속 1위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벌레소년의 <평창 유감>(2018)이 포털사이트 주간 검색어 순위에서 방탄소년단보다 2계단 높은 9위를 차지하고, 태극기집회에서 참가자들이 벌레소년의 노래에 맞춰 떼창을 하는 것만 봐도 벌레소년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벌레소년의 가장 큰 업적은 2030 세대들이 386 주사파들과 문재인 패거리들의 실체를 알고 태극기집회에 동참하게 만들어 준 것입니다. 일부 좌익 성향 인사들도 벌레소년을 높이 평가하며 386 세대를 깐 바 있습니다.

요즘 들을 노래가 많이 없습니다. 신중현-조용필-서태지-H.O.T.-싸이-방탄소년단에 이어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판도를 다시 한 번 뒤흔들어 놓을 적임자는 벌레소년밖에 없습니다. 벌레소년은 서태지, 신해철, 박진영, 유재하, 버벌진트, 마이클 잭슨, 데이빗 보위, 마릴린 맨슨, 싸이 등처럼 혼자서 작사-작곡-편곡-연주-믹싱-마스터링-프로듀싱을 100% 다 하고, 덥스텝, 뉴 잭 스윙, 갱스터 랩, 헤비 메탈, 훵크, 트랩뮤직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고, 랩 실력도 '랩의 신(Rap God)' 에미넴에 버금갈 정도로 뛰어난, 수백 년에 한두 번 나올까 말까 한 천재 뮤지션입니다. 제가 벌레소년을 실제로 본 적이 없어서 모르지만, 아마 벌레소년은 비(김태희 남편)처럼 춤 실력과 외모도 수준급일 것입니다. 벌레소년은 안중근 의사를 보고 긴또깡(김두한)이라고 한 S양-J양이나 광복절에 욱일기 사진을 올린 T양, 또는 북한에 가서 인류 역사상 최악의 독재자 김정은을 찬양하는 망언을 한 R모 걸그룹 멤버들과는 달리 역사 전공자답게 역사를 매우 올바르게 인식하고 있고, 트위터나 유튜브에서 개념 발언도 많이 합니다. 대한민국 아이돌 가수들 중에 벌레소년만큼 멘탈 제대로 박힌 사람 거의 없습니다. 벌레소년에 대한 탄압을 중단해 주시고, 벌레소년이 안심하고 신원을 공개하고 당당하게 활동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naver - ***

    동의합니다.
  • naver - ***

    동의합니다. 그러나.. 아마도.. 한국에서 발매 안하실걸요.. ㅎ 무서운나라 ㅠ 니깐요
  • facebook - ***

    당연히 해제해야죠 동의합니다
  • naver - ***

    동의합니다.
  • naver - ***

    벌레소년 힘내라,
  • naver - ***

    동의합니다.
  • naver - ***

    동의합니다.화이팅
  • naver - ***

    박사모가 시켰냐? 어휴 니네가 뽑았으면서 왜 이제와서 이 난리야 진짜 니네가 정치해서 바꾸든가 방구석에서 소심하게 입터는애들은 어휴
  • naver - ***

    동의합니다. 벌레소년 화이팅
  • naver - ***

    동의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소중한 내 청원, 청와대 답변이 궁금하세요?
청와대는 '국민이 물으면 정부가 답한다'는 소통 철학을 바탕으로 대통령과 수석·보좌관의 회의, 주목받는 국민청원, 외국 언론이 본 우리 정부, 해외 순방과 그 뒷얘기, 100대 국정과제와 수많은 정책 관련 소식 등 국민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청와대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청와대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플러스친구 '를 팔로우해주십시오.
더 많은 정보와 투명하고 진솔한 소통으로 국민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