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로고 배경이미지


토론방 토론글 상세

외과의사 급여인상 반대

추천 : 2 vs 비추천 : 2
2019-02-12 12:18 작성자 : facebook - ***
외과의사 급여인상 반대

의사들, 알량한 기술 갖고,
상위 1% 급여 받는 것을 감사하지 못하고,
급여를 더 올려달라 하는 것이 있다.
간땡이가 부은 요청인 것이다

의사는 사람들의 생명에 맴 있는 것들이 가야 허는대,
돈 벌겠다고, 의사하니, 허구한날 의료 사고쳐, 사람들 억울하게 하고,

돈 벌려면,
중소기업 피빨아먹고 돈버는 대기업에 취업하거나,
사기쳐서 돈버는사업을 해야지

의대의 문제는 기술만 가르치고, 윤리 교육은 소홀한데 있다.

지들이 특별 시민인 것처럼 특권의식 있는 것들, 눈꼴 사나워 못봐주겠는데
급여를 올리면, 괴물에게 칼을 주는 꼴이니, 무시무시한 병원이 될것이다.

외과의사 급여를 올리는 대신
웃음 복지 센터를 만들어, 병원갈일 없도록 하는 것이 더 좋은 방안이 아니겠냐.


청원: 외과의사들의 급여를 인상시켜야 합니다.
미용 목적이 아닌 실제로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는 의사들의 처우를 개선해야합니다. 미국에서는 외과의사들이 내과의사들보다 2배이상의 급여를 받는다 하는데 우리나라는 제대로운 대우 없이 의대생들을 비판하기만 하죠. 외과의사들의 급여를 늘이고 처우를 개선한다면 외과 지원 학생을 늘릴 수 있으며 국민들도 제대로운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것입니다. 제대로 자지도 못하고 환자들을 구하느라 자신의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의사들을 위한 처우개선이 정말 시급합니다.

청원한 것에게:
의사 처우는 지금도 양호하며, 의사만큼 사회구성원들을 위하여 필요한 일들을 하면서도 처우가 좋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있다. 오로지 너만 바라보지 말고, 다른 어려운 이웃도 바라봐라. 미국제도가 좋은면, 미국으로 가면되지. 누가 의대생들을 비판했는데. 니가 잘 못해서 혼난 것 아니냐. 외과 지원생 늘려 뭐하게. 지금도수술하다 의료사고 많이 나서 난리인데. 질을 높이는 것이 더 중요하지. 국민들이 제대로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돈벌이에 혈안된 의대생 양상이 아니고, 생명을 존중하는 의식있는 의대생 배출하는 것이며, 등록금 때문에 의대를 못가는 의식있는 학생들에게 길을 열어주고, 돈 있고 의식없고 지만 잘난 줄 아는 것들에게 의대문을 닫는 것이다.
2
2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1개